고객센터

신뢰의 50년 역사를 바탕으로 희망의 50년을 만들겠습니다.

공지사항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을 이끄는 기업으로 성장할 윈가드네트웍스입니다.

  윈가드 시공 가능 창호는 어떻게 되나요?

 

 

  윈가드 안심케어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방범, 안전 방충망이 왜 필요한가요?

일반 방충망은 단순히 벌레만을 막아주는 용도라서 매우 약하기 때문에 쉽게 뚫리고 2년 정도 쓰면 망이 삭아 구멍이 나고 틀 자체가 플라스틱이기 때문에 휘어져 2~3년 주기로 교체하게 됩니다. (사용자 마다 편차 있음)

하지만 윈가드는 스테인레스 망과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하여 약 2톤 이상의 충격에도 뚫리지 않아 주거침입 예방 및 어린이 추락방지가 됩니다.

최근 발코니 확장이 보편화 되면서 기존의 방범창을 하면 쇠창살로 조망권이 훼손되어 최근에는 조망권을 해치지 않으면서 안전하고 오래 쓰는 윈가드를 많이 선택해주십니다.

 

  윈가드가 특별히 일반방충망과 다른점이 뭔가요?

1) 잠금장치 - 일반 방충망 경우 벌레막이 전용으로 창호에 포함된 품목이기 때문에 대량 제작 설치하여 별도의 손잡이나 잠금장치가 없이 그냥 걸어 놓아 문을 열어 놓은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윈가드는 견고함뿐만 아니라 양쪽에 이중으로 잠금장치가 달려있어 창틀에서도 떼어내기 어렵습니다. 특히 자동 잠금장치는 문을 닫기만 해도 잠겨서 잠금실수에 의한 침입도 예방할 뿐만 아니라 열기도 편하고 안전합니다.

특히 윈가드 대량으로 수입되는 일반적인 잠금장치를 사용하지 않고 방범 전용의 윈가드만의 독창적 기술로 개발되어 일반 잠금장치보다 더욱 안전합니다.

저가 잠금장치는 1년 정도 지나며 쇠성분으로 녹이 슬어 작동이 잘 안되지만 윈가드 잠금장치는 3중 코팅(아노다이징)까지 한 고급 잠금장치로 오래 써도 작동이 잘 됩니다.

 

2) 유지관리 - 일반 방충망은 부식 잘되고 약해서 청소하기 힘든데 윈가드는 견고하기 한데다 분체 도장도 되어 있어 물티슈 등으로 손쉽게 닦으면 되고, 청소기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윈가드 클린은 씻기거나 벗겨지지 않는 음이온 코팅이 되어 있어 세균의 증식을 막아 항균효과가 있어 청결한 유지관리에 탁월합니다.

 

3). 방충망이 아니라 우리 집의 안전 시설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좋은 제품으로 하셔서 교체없이 편하고 안전하게 쓰시는 게 합리적인 소비입니다.

 

  아이가 없고 저층이 아닌데 윈가드를 해야하는 이유가 뭔가요?

베란다가 있을 때는 방충망에 먼지가 껴도 거실 문을 닫고 있으면 신경 안쓰였는데

요즘 발코니 확장이다 보니 거실에서 바로 창문이 보여서 먼지 등의 유입으로 건강상에 좋지 않아 유지관리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현재 방충망은 너무 약해서 청소 하기 부담스러워 창문은 청결의 사각지대로 놓여있습니다. 저희 윈가드는 물티슈 등으로 부담없이 닦아주면 되고 윈가드 클린은 세균까지 효과적으로 막아주어 가족 건강을 위해 이젠 윈가드로 바꾸셔야합니다.

 

  0.7망 0.4망 차이점이 뭔가요?

기본적으로 저층은 외부 침입예방에 특화된 방범방충망 0.7mm, 고층은 추락예방에 특화된 안전방충망 0.4mm를 추천합니다. 저층에는 반드시 0.7mm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망이 검은색이여서 어둡게 보이지 않나요?

망 자체가 검은색이어서 어둡게 보일까봐 걱정을 하시는데,

안에서 밖을 보실 때는 난반사 없이 선명하게, 깔끔하게 보이고 밖에서는 안이 잘 안보여요(선글래스 같이) 그리고 햇빛, 바람도 잘 들어옵니다.

 

  벌레도 못 들어오게 막아주나요?

사실 벌레 유입 경로가 망이 아니라 물구멍, 틈사이로 들어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따라서 윈가드는 창틀 사이의 간격이 넓을 경우 틈 사이도 막아주는 부자재를 설치하고, 물구멍도 망 비슷한 재질로 막아주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너무 망이 촘촘할 경우 먼지가 붙게 되면 잘 떨어지지 않아 오히려 유지관리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진짜 오래 사용가능한가요?

스테인리스 소재로 우리 일상 생활의 예를 들자면 압력 밥솥이나 싱크대 개수대 소재와 유사한 소재입니다. 따라서 압력 밥솥 오래 써도 괜찮은 것처럼 스텐레스 소재 특성상 오래 씁니다.  

  윈가드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30평형대 아파트로 6~7틀 설치될 경우 대략

 

방범창 윈가드 180만원 ± 20만원

항균망은 200만원 ± 20만원

솔리드 230 ± 20만원

 

안전창 윈가드 150만원 ± 20만원

항균망 167만원 ± 20만원

 

정도입니다. 정확한 견적은 면적에 따라 산출되기 때문에 전문 기사사 방문하여 실측후 견적이 가능합니다.